[세계비즈] 파마제닉, 크랜베리 함유 ‘닥터바이탈 요로건강’ 미니사이즈 출시 언론보도 - 주식회사 파마제닉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세계비즈] 파마제닉, 크랜베리 함유 ‘닥터바이탈 요로건강’ 미니사이즈 출시

작성자 주식회사 파마제닉(ip:)

작성일 2020-09-28 18:04:31

조회 754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제닉이 ‘닥터바이탈 요로건강’ 미니사이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파마제닉에 따르면 닥터바이탈 요로건강은 스트레스성 방광염과 만성 신우신염을 앓고 있는 이들의 건강한 습관을 돕기 위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2캡슐로 유해균이 비뇨기관을 통해 배출될 수 있도록 돕는다.


파마제닉 관계자는 “닥터바이탈 요로건강은 프로안토시아니딘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크랜베리 영양제다. 프로안토시아니딘은 유해균의 유착방지 특성에 관여한다”면서 “이외에도 비타민A·D·E·B6, 루이보스 등 차별화된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임산부, 수유부도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캡슐 형태로 출시됐으며,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이 500mg 함유됐다. 추출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크랜베리 100% 제품으로 과즙, 과육, 껍질, 씨앗을 그대로 담아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미니사이즈는 기존 2개월 제품보다 용량이 적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덧붙였다.



기사 원문 링크 :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00720507103?OutUrl=nave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